각국의 이유식과 베이비 푸드 - 중국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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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-08-02 18:23 조회19,629회 댓글0건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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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국에서의 이유식은, 죽이나 진한 미음입니다.
죽은, 흔히 말하는 쌀가루를 사용하여 금방 만듭니다.
뜨거운 물을 부어 잠깐이면 다 만드는, 인스턴트 이유식의 대표입니다.
독특한 것으로는 한방 생약이 들어있는 죽 이 있어 이는 아기에게 먹여도 괜찮은 한방재료가 들어있는 죽입니다.
설탕이 들어있는 영아용 쌀가루도 있습니다.
시골 등에서는 생선을 끓인 스프와 밥을 섞은 맛죽도 이유식으로 사용됩니다.
중국인은 스프를 자주 만들기 떄문에 여러가지 맛의 맛죽을 만들 수 있습니다.
물만두를 끓인 물도 아기에게 먹인다고 합니다.
밀가루 미음이라는 것이겠지요.
중국에서는 85%의 부모는 직업 만든 이유식을 먹이지만, 베이비푸드가 매년 10% 이상의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.
특히 중국 동부, 남부 등 경제발전이 현저한 지역에서는, 쌀가루나 밀가루가 아닌 병조림 등 해외 브랜드 제품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
또한 건조제품으로는 영양강화를 특징으로 한 제품이 해외브랜드, 중국 국내 브랜드 모두 판매되고 있습니다.
베이비푸드에서는 하인즈가 강세이고, 분유에서는 네슬레가 시장을 리드하고 있습니다.
가격은 중국 국내 브랜드가 30% 정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지만, 중국 중앙이나 남서지역에서는 아직 베이비푸드의 보급률은 낮다고 합니다.
죽은, 흔히 말하는 쌀가루를 사용하여 금방 만듭니다.
뜨거운 물을 부어 잠깐이면 다 만드는, 인스턴트 이유식의 대표입니다.
독특한 것으로는 한방 생약이 들어있는 죽 이 있어 이는 아기에게 먹여도 괜찮은 한방재료가 들어있는 죽입니다.
설탕이 들어있는 영아용 쌀가루도 있습니다.
시골 등에서는 생선을 끓인 스프와 밥을 섞은 맛죽도 이유식으로 사용됩니다.
중국인은 스프를 자주 만들기 떄문에 여러가지 맛의 맛죽을 만들 수 있습니다.
물만두를 끓인 물도 아기에게 먹인다고 합니다.
밀가루 미음이라는 것이겠지요.
중국에서는 85%의 부모는 직업 만든 이유식을 먹이지만, 베이비푸드가 매년 10% 이상의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.
특히 중국 동부, 남부 등 경제발전이 현저한 지역에서는, 쌀가루나 밀가루가 아닌 병조림 등 해외 브랜드 제품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
또한 건조제품으로는 영양강화를 특징으로 한 제품이 해외브랜드, 중국 국내 브랜드 모두 판매되고 있습니다.
베이비푸드에서는 하인즈가 강세이고, 분유에서는 네슬레가 시장을 리드하고 있습니다.
가격은 중국 국내 브랜드가 30% 정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지만, 중국 중앙이나 남서지역에서는 아직 베이비푸드의 보급률은 낮다고 합니다.